포스트코로나 시대와 함께 서울 동대문 일원에서 패션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행사마다 각 브랜드 패션쇼마다 전석이 매진되는가 하면 해외 방문객 수도 뚜렷하게 증가하는 등 글로벌 행사로 도약했다는 평가다.
니코보코의 경우 지난 18일 니치투나잇(Niche2Night) 행사에 남성화장품 ‘MUH(무, 無)’와 함께 협찬 브랜드로 참여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 저녁 동대문 종합시장 A동 옥외 주차장에서 열린 행사에는 더글로리를 비롯한 다양한 영화, 드라마의 스타들과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했다.
연인과 함께 행사장을 찾았다는 김영진씨(38, 직장인, 서울 강남구 서초동)는 "최근 남성들도 패션과 피부미용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데, 니코보코 MUH의 경우 영상을 통해 저자극 피부보호 화장품이라는 강렬한 인식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니코보코의 남성화장품 MUH는 ‘비움과 채움’ 철학을 토대로 탄생,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부를 자극하고 오염시키는 불순물들은 깨끗하게 비우고, 천연 기능성 성분으로 빈자리를 채워 피부를 보호하고 세포에 생명력을 더했다는 평가다.
MUH의 모든 제품들은 저자극테스트에서 0.00점을 받고 있다. 무는 전제품이 EWG 그린등급을 획득하는 등 저자극, 친환경성이 객관적으로 입증됐다는 설명이다.
[위키리크스한국= 유 진 기자]
출처 : 위키리크스한국(http://www.wikileaks-kr.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