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 NEWS

NEWS

NEWS

제목 니코보코 MUH(DR+DERMA), 2021 대한민국 혁신대상 3년 연속 수상
등록일 2021-09-29 15:28:14 조회수 265

(주)니코보코(대표 이유정) MUH(DR+DERMA)가 머니투데이 '2021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기술혁신(더마코스메틱)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21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경제침체를 타개하기 위한 정부의 노력과 범국민적 동참이 요구되는 현 시점에 발맞춰, 꾸준한 기술·경영·제품 등 혁신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코자 제정됐다.

니코보코는 30년 전통 스포츠패션 브랜드로, 남성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에 새롭게 도전해 브랜드 'MUH(무)'를 론칭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국내 유명 백화점, 면세점, H&B 스토어, 대형 뷰티 편집샵 등에 입점한 것은 물론,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MUH QUERENCIA(무케렌시아)'를 오픈했으며 신세계몰 등 온라인 종합몰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MUH케렌시아' 편집샵을 국내 최초로 입점시켰다.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브랜드 'MUH'는 3년 6개월에 걸친 기술 개발을 통해 고급 남성화장품 '화이트닝뉴에이지' 라인과 탈모기능성 샴푸 '디알 플러스 더마 샴푸'를 개발 완료했다. 고급 남성화장품 라인인 '엠유에이치 화이트닝 뉴에이지 올인원'은 여드름피부적합성, 피지개선, 저자극테스트 등 다수의 임상시험을 통과한 제품이다.

'디알 플러스 더마 샴푸'는 홍삼추출물을 고농도 농축, 정제분리를 통해 수득한 진세노사이드 천연 유래 성분과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개발한 샴푸다.

업체 관계자는 "'디알 플러스 더마 샴푸'는 두피 붉은기 개선, 모발 전체 볼륨 등 11가지 임상시험을 완료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0.00을 받은 샴푸"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창닫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