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보코(대표 이유정) 'MUH / DR+ Derma'가 머니투데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에서 더마코스메틱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니코보코는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무(MUH)'를 통해 남성용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신세계, 롯데 등 유명 백화점, 면세점, H&B스토어, 대형 뷰티 편집샵 등 대부분의 유통 채널에 입점된 무(MUH)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고객을 만나고 있다.
특히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MUH QUERENCIA(무케렌시아)'를 오픈했으며, 신세계몰 등 온라인 종합몰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편집샵인 'MUH케렌시아'를 입점시켰다.
업체 관계자는 "3년 6개월에 걸친 기술 개발을 통해 고급 남성화장품 '화이트닝뉴에이지' 라인과 탈모기능성 샴푸 '디알 플러스 더마 샴푸'를 개발 완료했다"라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토대로 여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진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