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볕은 며느리를 쬐이고, 가을 볕은 딸을 쬐인다던가? 따뜻해지는 날씨가 우리의 외출 본능을 자극한다. 하지만, 따사로운 봄 볕 속 숨은 따가운 자외선은 우리의 발걸음을 마냥 가볍게만 하지는 않다.
남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무(MUH)’는 외출을 고민하는 남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새 봄 맞이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스트 셀러와 기프트 세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세트와 샤세(수분크림, 클렌징폼)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먼저 베스트 셀러의 경우 ▲스킨(토너): 디 레메딕 토너 ▲선 비비: 디-프로 틴티드 모이스쳐라이저 ▲선 크림: 디-프로 유브이 쉴드 퍼펙션 20%, ▲수분 영양 크림: 디 유스 아쿠오스 슬리핑 크림 ▲올인원 에센스: 더블라이징, PH 밸런싱 ▲맨즈 올인원: 올데이 모이스처, PH 밸런싱 에센스와 같은 단품의 경우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기프트 세트는 ▲채움 2종(에센스+수분크림) 세트: 올인원 에센스 택+디 유스 아쿠오스 슬리핑 크림 ▲스마트 2종(에센스+선크림) 세트: 올인원 에센스 택+디 프로 유브이 쉴드 퍼펙션 ▲피니쉬 2종(선비비+수분크림) 세트: 디 프로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디 유스 아쿠오스 슬리핑 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30% 할인이 적용된다.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무(MUH)는 20대 중후반 남성을 주 타깃으로 해 기존의 남성적인 향을 내세운 제품들과 차별화한 허브 베이스의 세련된 천연향을 바탕으로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로 30% 할인이 적용되는 ‘디 유스 아쿠오스 슬리핑크림’의 경우 건조한 봄바람에 쉽게 건조함을 느끼거나 토너와 에멀전 사용 후 추가 보습을 원하는 남성 고객에게 적합하다.
이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