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 NEWS

NEWS

NEWS

제목 니코보코 무(MUH),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등록일 2019-07-17 16:17:53 조회수 555

 

니코보코 무(MUH)가 7월 3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더마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한 니코보코 무(MUH)는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브랜드로, 남성화장품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잠실 롯데월드 1층에 ‘MUH QUERENCIA(무 케렌시아)’라는 이름의 단독 편집샵을 운영하고 있다.

무(MUH)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 두타면세점, 랄라블라, 왓슨스, 시코르, 온앤더 뷰티 등 국내 온‧오프라인 핵심 유통 채널에 입점돼 판매되고 있다. 

또한 세컨 브랜드인 ‘MUH LAB’과 'MUH MEN'은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 입점해 전국적인 유통 채널 운영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남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무(MUH)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등 유수의 대학과 함께 특허 기술 이전과 상용화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특히 손상된 피부재생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더마화장품의 원료성분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무(MUH) 관계자는 “판매제품에 대한 재구매율이 매우 눞은 편”이라며 “공격적인 마케팅과 품질 차별화를 통해 고객의 품질 만족도와 서비스 만족도를 꾸준히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비밀번호

창닫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