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니코보코, 남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MUH' 출시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7-04-26 17:18 송고
© News1
30년 전통의 스포츠 패션 브랜드 ‘니코보코’가 오는 5월 남성 기능성 화장품 'MUH'를 론칭하고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스포츠 패션 브랜드 니코보코(대표 이신안)는 남성도 외모가 중요한 경쟁력이 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이 급성장하는 것에 맞춰 남성화장품 시장에 진출키로 하고 고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했다.
니코보코가 개발한 기능성 브랜드 MUH는 자외선, 미세먼지, 피곤함과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피부를 Bio Science로 맑게 비우고, 청정한 Nature Science로 수분영양을 새롭게 채워주는 비움과 채움 콘셉트의 남성 화장품이다.
니코보코는 사회 활동이 많은 남성들이 여성보다 자외선과 미세먼지등에 피부 노출이 많고 극심한 경쟁에서 오는 스트레스등으로 피부의 트러블과 노화가 심하다고 보고 이의 치유와 힐링을 목표로 한 고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MUH’를 개발했다.
MUH 관계자는 “여성피부와 남성피부는 근본부터 다르다”며 “남성피부를 위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2년간 연구 개발과 수십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검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남성 기능성 화장품은 국내 유명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공동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클렌징폼, 올인원, 크림, 마스크팩 등 피부타입별 13종으로 구성된다.
5월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두타인터넷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 면세점, 온라인 종합몰 등 점차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남성 화장품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출시에 맞춰 론칭쇼 개최, 제품 체험, 여행용키트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nohsm@